[오프닝 세션] 우리 사__이 괜찮아요?
[오프닝 세션] 우리 사__이 괜찮아요?
날짜
2020년 09월 18일
장소
온라인(유튜브, 페이스북)




올해로 12회를 맞는 서울청소년창의서밋은 전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에서 온라인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물리적 공간인 하자센터에 모여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며 서로를 만나고 소통했던 기존의 창의서밋과는 달리, 여러 개의 개별 세션들이 각기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에서 우리는 어떻게 하나의 축제에 참여하고 있다는 공동의 감각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가 올해 창의서밋의 가장 큰 문제의식 중의 하나였습니다.

오프닝 세션 <우리 사___이 괜찮아요?>는 그 문제의식에서 출발합니다. 팬데믹 상황을 맞아 사상 초유의 온라인 청소년 활동을 만들어온 하자센터와 청소년들이, 비대면 시대 새로운 방식의 축제에 함께 하고 있음을 서로 축하하면서 창의서밋의 문을 열고자 합니다. 창의서밋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오프닝 세션을 통해, 비록 물리적으로는 떨어져 있지만 우리가 또 다른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음을, 재난 앞에서 혼자가 아님을 느끼게 되기를 바랍니다.

축하공연: 시발점
‘우리는 거침없이 연주하고 노래한다’는 모토를 가진 밴드 ‘시발점’은 신(드럼), 서연(기타), 지구(베이스)로 이뤄져 있습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것들을 모아 위로와 폭발의 노래를 부르는 시발점이 창의서밋 개최를 축하하며 오프닝 세션에 함께 합니다.

일시 | 9월 18일(금) 13:00~13:40
형식 |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 유튜브 하자 공식 계정(youtube.com/c/하자센터HAJACENTER), 페이스북 하자 공식 계정(facebook.com/hajacenter)

이런 참가자를 기다려요.
✔️ 창의서밋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
✔️ 창의서밋에 대해 궁금한 청소년/비청소년
✔️ 코로나 시대의 청소년 활동에 대해 궁금한 청소년/비청소년

담당판돌: 흐른 flowing@haja.or.kr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