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 2.1 update - Tag / 땡땡즈
필통 2.1 update - Tag / 땡땡즈
날짜
2010년 07월 14일
장소
필통넷




OO'즈란?

땡땡즈는 같은 태그, 주제를 이야기하는 가벼운 그룹입니다.
가입절차 없이 자신이 원하는 땡땡즈 태그를 만들어내고 자신의 친구들을 끌어들이세요.

솔로탈출을 하고 싶은 #싱글즈 에서 우주 정복을 하고 싶은 #스타워즈 까지 취향이 비슷한 주민들과 바라기들을 모아보세요.

뭐가 달라?

가벼운 자신의 300자 기록이 같은 ‘즈’ 포스를 느끼는 사람들이 특별한 가입절차 없이 비슷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같은 태그, 같은 땡땡즈를 쓰는 사람들끼리 작당해보세요. 쑥딱쑥딱!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인 컬렉션이라는 협업툴을 땡땡즈에서 사용해, 공동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내필통의 내가 쓴 글과 같은 태그를 사용한 다른 사람의 글들을 포함해서 멋진 작품과 이야기를 만드세요!

필통이 상상하는 OO'즈
"여러분의 땡땡즈를 만들고 '즈~~'를 전파하세요"
땡땡즈는 #과 함께 써야해요. "샵+땡땡즈"

1) #14623즈

서울시 학교에서 사라진 10대들이 모두 14623명이라고 합니다. 이유도 많고, 고민도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서울시 대안교육센터에서는 학교밖으로 나간 아이들을 위해 징검다리 거점공간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4623즈 에 속하는 10대들이 모여서 재밌는 프로젝트와 프로그램을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2) #주민회의 #필통즈민즈?


유저인필통넷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만든 소모임인 주민회의에요. 지난번에는 다 같이 두리반에 가서 "슬픈땅이야기" 라는 필통 인증샷을 남겨주셨죠.

3) #랭글링크 , #랭글링즈?

열혈 활동 유저인 @키미 @헤라 @상디 @jinny 는 랭글링크라는 예비 사회적 기업을 준비하는 기획자들이에요. 이분들은 영셰프와 노리단 쿠야오야 친구들과 같이 영어 수업을 하고 있는데요. 쉬운 영어로 이어쓰기를 하고 계신다죠? 보러가기 ->

4) #싱글즈

영원한 싱글을 꿈꾸는 사람들이어도 좋습니다. 싱글을 탈출하고 싶은 사람이어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모두 모여라 #싱글즈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