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청년 일자리 정책 수립을 위한 청책(聽策) 워크숍 - " 청년, 가능성의 생태계를 찾아서"
서울시 청년 일자리 정책 수립을 위한 청책(聽策) 워크숍 - " 청년, 가능성의 생태계를 찾아서"
날짜
2011년 12월 06일
장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영신로 200 하자센터 신관 4층 하하허허홀




청년들이 청년실업과 일자리 문제를 자신들의 이야기로 직접 전달하고 문제의 대상이 아니라 해결의 주체로서의 가능성을 토론함으로써 청년 일자리 정책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분야별 방청객/SNS 참여 청년들과의 불꽃 토론도 준비됩니다. 청년들의 아이디어를 통한 청년 일자리, 그 가능성의 생태계를 바라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주제: 청년들과 이야기하는 청년 일자리 정책 이야기

참가대상: 청년, 청년 일자리 문제에 관심이 있는 시민 200명

일시: 2011년 12월 6일 화요일 15:30~18:00

장소: 하자센터 신관 4층 하하허허홀

접수기간: 12월2일(금)~12/6(월) 12시(정오)까지


-----------------------------------------------------
워크숍 당일까지 "청년걱정일기" 를 모읍니다. 서울시 청년 일자리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참여하며, 의견을 내주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청년걱정일기"에 한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트위터 | @hajacenter 로 사진과 영상링크를 포함하고 #청년걱정일기 태그를 붙여서 트윗을 남겨주시면 걱정일기장에 포함됩니다.

페이스북 | http://facebook.com/youthdiary 담벼락에 걱정일기를 남겨주세요.

필통 | 휴대폰 문자로 직접 보내실 때는 #2468126 번호로 사진이 포함된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목록으로